RFID 물품관리시스템

본문 바로가기
사용자메뉴

RFID, CLEAN 솔루션 선도기업

다년간 쌓아온 기술력으로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최고로 높이고 있습니다.

RFID 물품관리시스템 도입 절차

  • 1st 재물조사 지원

    기관 관리부서 및 물품대장을 근거로 물품조사

    관리품목별 물품 분류 수행

    RFID 태그 환경 조사 및 부착 위치 협의

  • 2nd 데이터베이스 컨설팅

    사전 시스템 구축 시 현행화 물품 컨설팅

    반영 물품대장의 관리부서 확인 및 조정 수행

  • 3rd 태그 발행

    관리부서 및 사용 위치별 태그 발행

    부서별 요청된 표시형식에 맞춘 태그 발행

    부착 위치별 성질에 맞는 부착 자재 확보

    최종 발행 후 각 부서별 대장과 비교 (최종확인)

  • 4th 유지보수

    사업 준공 후 1年 무상 유지보수

    정기적 유지보수 방문

    태그 발행 및 시스템 업데이트

  • 5th 교육지원

    RFID 태그 부착 교육

    H/W장비 사용법 교육

  • 6th 부착 및 사업완료

    RFID 태그 부착 (변경사항 반영)

    RFID 태그 부착 완료 후 RFID 리더기를 통한 리딩

    완료보고 및 초과품 / 부족품 대장 확인


  • HARBOR BRIDGE HOTEL 대표이사 박숙이 본사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1812-6 사업자등록번호 179-55-00489 대표전화 061-797-0900 E-mail cs@hbhotel.co.kr

    CONTACT

    TEL. 061-797-0900 | FAX. 061-794-0707

    PRIVACY

    개인정보관리자. 박숙이 | 상담관리. 박숙이

Copyright © 2023 HARBOR BRIDGE HOTEL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