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FID 물품관리시스템
RFID 물품관리시스템 도입 절차
-
1st 재물조사 지원
기관 관리부서 및 물품대장을 근거로 물품조사
관리품목별 물품 분류 수행
RFID 태그 환경 조사 및 부착 위치 협의
-
2nd 데이터베이스 컨설팅
사전 시스템 구축 시 현행화 물품 컨설팅
반영 물품대장의 관리부서 확인 및 조정 수행
-
3rd 태그 발행
관리부서 및 사용 위치별 태그 발행
부서별 요청된 표시형식에 맞춘 태그 발행
부착 위치별 성질에 맞는 부착 자재 확보
최종 발행 후 각 부서별 대장과 비교 (최종확인)
-
4th 유지보수
사업 준공 후 1年 무상 유지보수
정기적 유지보수 방문
태그 발행 및 시스템 업데이트
-
5th 교육지원
RFID 태그 부착 교육
H/W장비 사용법 교육
-
6th 부착 및 사업완료
RFID 태그 부착 (변경사항 반영)
RFID 태그 부착 완료 후 RFID 리더기를 통한 리딩
완료보고 및 초과품 / 부족품 대장 확인